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강 밤섬 유보라 아일랜드', 자동차 증정 등 특별 분양

풀옵션 무상제공, 발코니 무료확장, 일부 계약자 한해 인피니티세단 증정 등


반도건설이 서울 마포구 현석동 144일대에 공급한 '한강 밤섬 유보라 아일랜드'의 잔여가구에 대해 특별 분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회사는 일부 계약자에 한해 인피니티 세단(모델명:New G-37 SPN)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풀옵션 무상제공과 발코니를 무료로 확장 해주는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밤섬 유보라 아일랜드'는 지하 1층∼지상 7층 규모로 151㎡, 157㎡, 173A㎡, 173B㎡ 4개 타입 총 36가구로 구성됐다.


이 아파트는 전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층 바닥을 강변북로보다 3.5m 가량 높여 아파트 어디서든 한강과 밤섬 조망이 가능케 했다.

또 이 단지는 도보 7분 거리에 지하철 6호선 광흥창역이 있고 서강대교와 강변 북로를 통해 여의도, 신촌, 서울 외곽 등 도심 진출입이 용이하다.


단지 내에 헬스장, 스크린골프연습장, 게스트룸 등 각종 커뮤니티 시설과 인터넷을 이용해 건강을 체크할 수 잇는 유비쿼터스 헬스케어도 갖췄다.


모델하우스는 현장에 개관중이며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가는 3.3㎡당 2300만~2600만원으로, 총액은 12억~14억원 수준이다.


문의전화:(02)537-5005

오진희 기자 valer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