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LG전자에 가면 혜택이 두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전자 렌탈프리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 출시

신한카드는 LG전자와 제휴해 LG전자 전문 대리점에서 특별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LG전자 렌탈프리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먼저 전국 하이프라자 및 LG전자 대리점에서 전월 사용액 등에 관계 없이 상시 5%(최고 10만원)를 적립해 준다.

또한 LG전자의 정수기, 이온수기 등의 렌탈료를 결제하면 5%를 적립해 주고, 적립 포인트로 렌탈료를 상환할 수도 있다.


렌탈료 상환에 활용되는 포인트는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와 같은 방식이며, 전월 카드 사용액에 따라 최고 5%가 적립된다.

또 하이프라자, LG전자 대리점 등에서 가전 제품을 구입할 때 최고 100만원까지 결제를 유예하고 약정 기간 동안 카드 사용에 따른 적립 포인트로 결제 유예 금액을 상환하는 '하이세이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때 포인트는 카드를 사용하는 가맹점에 따라 0.8∼5%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할인, 영화 티켓 할인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각종 부가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 간 이벤트를 연다.


먼저 모든 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1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신규 회원에게는 발급월 포함 3개월 동안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1만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포인트 적립처를 선택할 수 있는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에서 LG전자와 관련된 서비스를 대폭 늘린 카드"라며 "LG전자 전문 매장에서 포인트를 많이 적립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정수기 등을 렌탈할 때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는 만큼 생활비 절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