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보증권, 대학생을 위한 Rookie 이벤트 개최


교보증권은 창립60주년을 맞이해 '대학생을 위한 PLUS α CMA'를 출시하고 오는 28일부터 'Rookie Event를 연다고 밝혔다.

'대학생을 위한 PLUS α CMA'는 가입 특전으로 일반 CMA보다 0.1% 우대, 온라인 이용 계좌 이체시 이체수수료 무료, 온라인 최고 0.015% 및 오프라인 최고 0.05%(구간별 차등적용) 업계최저 수수료의 혜택을 제공하며 가입 특전은 계좌개설 이후 3년 동안 적용된다.


'Rookie Event'는 '대학생을 위한 PLUS α CMA' 계좌의 수익률 상위자 60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장학상품을 증정하고 생일이 속한 달에 CMA를 가입하는 학생에게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사한다.

또한 대학투자동아리를 대상으로 대표계좌 수익률이 상위 10개인 동아리를 선정 100만원 상당의 장학상품을 지원하며 교보증권 홈페이지에 트레이딩 비전계획서를 작성해 지원할 경우 20명씩 총 3기를 선발해 실전트레이딩 교육을 실시한다.


해당 대학생 루키리그 입상자 및 실전트레이딩 입교자들은 교보증권 입사지원시 취업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김종민 교보증권 마케팅팀장은 “창립 60주년을 기념으로 당사의 미래고객인 대학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1호 증권사인 교보증권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544-09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솔 기자 pinetree1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