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게임, 신작 '저스티쇼' 29일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저스티쇼' 공개 시범 서비스 일정을 오는 29일로 확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엠게임에 따르면 여름 신작 '저스티쇼'는 몇 차례 사전 테스트를 거치면서 복고 스타일의 그래픽 컨셉과 코믹한 캐릭터 등이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현재 저스티쇼 홈페이지는 29일 정식 공개를 앞두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상태다. 엠게임 측은 홈페이지에 저스티쇼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을 지급할 방침이다. 또 축하 메시지를 남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동윤 엠게임 마케팅퍼블리싱본부 이사는 "빠르고 경쾌한 저스티쇼 게임 분위기가 방학을 맞는 10대 청소년들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며 "버디버디를 통해서도 동시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10대 층을 적극 공략해 하반기 캐주얼 게임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스티쇼는 테스트 기간 동안 4개 학교간의 경쟁이 펼쳐지는 '저스티쇼 히어로 스쿨 대전'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