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엑스골프, 엑스로또 대잔치";$txt="";$size="243,354,0";$no="2009072115112836603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스크린골프 개발업체 알디텍(대표 최승환)과 판매법인 엑스피지에이(대표 이정근)는 로또 이벤트 엑스로또(X-Lotto)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엑스로또는 전국의 엑스피지에이 가맹점에서 이벤트 모드를 라운딩한 고객에게 영수증과 함께 임의의 숫자 6개를 발급해 나눔로또 당첨번호와 일치하는 숫자만큼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6개의 숫자가 일치해야 하는 나눔로또에 비해서 엑스로또는 5개의 숫자만 동일해도 1등이 되어 여행 상품권이 지급된다. 복수의 당첨자가 나오더라도 당첨된 모두에게 같은 혜택이 돌아간다.
이정근 엑스피지에이 대표는 "골프를 즐기는 스크린골퍼 누구나가 당첨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함으로써 골프를 사랑하는 마음을 응원하고 싶었다"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