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진택배, LIG손보와 업무제휴…할인혜택 제공

VISA카드 이어 오는 20일 우리카드와도 제휴 체결

한진택배(대표 석태수)는 LIG손해보험과 업무 제휴를 맺고 오는 23일부터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제휴 체결에 따라 한진택배 홈페이지(http://hanex.hanjin.co.kr)를 통해 예약하는 LIG손보 가입자들은 1000원의 익일택배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VIP고객은 골프택배 왕복 이용 시 3천원의 할인혜택도 제공 받는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연계 부가서비스 확대ㆍ서비스 혜택 다양화ㆍ신규고객 확보 등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 4월 VISA 카드와 업무제휴를 체결한 바 있는 한진택배는 우리카드와도 전략적 제휴를 맺어 오는 20일부터 우리카드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공항택배 20% 할인, 인천공항 포장ㆍ보관서비스 10% 할인, 국제택배 요금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진택배 영업부 임태식 상무는 "금융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개인택배 고객들과 더 많은 접점을 이뤄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시간지정 집하서비스 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부가서비스 개발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진택배는 지난달 3일 고객이 지정한 시간에 방문 접수하는 '시간지정 집하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