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손관수 본부장이 14일 콘센터에서 일일 근무를 하고 있다.";$size="500,333,0";$no="200907141418393310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CJ택배(대표 민병규)가 전 임원 및 간부사원을 대상으로 택배 콜센터 일일 현장 근무를 실시한다.
이번 현장 근무 프로그램은 택배 친절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올해 말까지 매월 2회에 걸쳐 택배사업본부, 스텝부서 임원 및 전 간부사원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현장 근무를 통해 고객과 직접 상담을 해 봄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현장의 애로와 이해도를 높여 콜센터 응대 및 택배 서비스 개선을 하는 것이 목적이다.
택배 친절 강화 프로그램 첫날인 14일에는 택배사업본부 손관수 본부장을 비롯한 현업, 스텝부서 전 임원이 콜센터 현장 근무에 들어갔다.
CJ택배 손관수 본부장은 "증가하는 택배 물량에 맞춘 업그레이드 된 택배서비스를 위해 택배 현장의 애로와 고객 니즈의 정확한 파악이 필요한 시점" 이라며 "현장 근무자 뿐만 아니라 임원, 스텝 등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이번 현장 근무 경험을 통해서 고객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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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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