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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후디스, 2009 출산장려 캠페인 열어

내년 6월30일까지 둘째아기 이상 출산가정 대상으로 제품할인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정부의 출산장려 정책에 호응하기 위한 일환으로 출산장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내년 6월 30일 사이에 둘째 아기 이상을 출산한 가정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일동후디스 분유 및 이유식 등의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12~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는 계획.

각 지방자치단체(서울, 충남, 경북, 강원, 광주, 인천)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자녀 혜택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이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다자녀 혜택카드가 없는 기타 지역 및 미 발급 회원의 경우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및 인증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은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트루맘 후레쉬', '후디스 아기밀 순유기농' 등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007년에 국내 유업체 최초로 시행해 정부 산하단체 및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세자녀 분유할인 제공'에 이은 두 번째 출산장려 캠페인"이라며 "저출산 문제가 날로 심각해지는 가운데 보다 많은 가정에 혜택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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