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6월30일까지 둘째아기 이상 출산가정 대상으로 제품할인
$pos="C";$title="";$txt="";$size="510,265,0";$no="200907121857039850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정부의 출산장려 정책에 호응하기 위한 일환으로 출산장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내년 6월 30일 사이에 둘째 아기 이상을 출산한 가정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일동후디스 분유 및 이유식 등의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12~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는 계획.
각 지방자치단체(서울, 충남, 경북, 강원, 광주, 인천)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자녀 혜택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이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다자녀 혜택카드가 없는 기타 지역 및 미 발급 회원의 경우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및 인증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은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트루맘 후레쉬', '후디스 아기밀 순유기농' 등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007년에 국내 유업체 최초로 시행해 정부 산하단체 및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세자녀 분유할인 제공'에 이은 두 번째 출산장려 캠페인"이라며 "저출산 문제가 날로 심각해지는 가운데 보다 많은 가정에 혜택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