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오른쪽부터) 심원묵 AK몰 상무와 전흥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부장이 공부방 지원 성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ize="550,366,0";$no="200907011627260975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애경 AK몰(www.akmall.com)은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심원묵 AK몰 상무와 전흥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올해 5월 '우리 아이들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행사를 통해 모금한 것으로 행사 기간 내 기부 대상 상품에서 발생한 매출액의 2%를 모아 아이들을 위한 공부방에 지원한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전국 지역아동센터와 협의를 거쳐 성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