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K몰, '화상영어' 서비스 오픈

애경그룹 유통부문에서 운영하는 AK몰(www.akmall.com)은 최근 해외연수나 학원수강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화상영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AK몰과 에듀인이 함께 만든 화상영어 교육과정인 '콜앤토크(Callntalk)'는 200여명의 강사가 2만5000명의 회원에게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대규모의 해외 현지 티칭센터를 운영한다.

커리큘럼은 실력에 따라 초급, 중급, 중상급, 고급으로 구분되며 연령에 따라 중학생까지의 주니어 과정과 고등학생 이상의 시니어 과정으로 나눠진다. 영어 프리젠테이션, 전화영어, 비즈니스 영어 등 직장인에게 필요한 내용들과 취업영어 등 학생에게 필요한 다양한 강의로 진행된다.

AK몰 관계자는 "강사들은 미국, 영국, 캐나다, 필리핀 등 원어민 출신으로 구성됐다"며 "세계 각국의 명문대학에서 경영, 마케팅, 회계, 무역 등을 전공했거나 다년간의 강사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론칭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한달동안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고급헤드셋과 화상캠, 그리고 AK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2만원)을 증정한다. 또 신규로 화상영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논 디지탈카메라(1명)와 AK플라자 5만원 상품권(3명), 삼성 옙 MP3(10명)등을 제공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