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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어린이치즈' 출시로 아동 시장 공략

남양유업은 성장기용 어린이 치즈인 '이오 어린이치즈'를 출시하며 아동 시장을 본격 공략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남양 '이오 어린이치즈'는 3세에서 10세의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성장, 두뇌, 눈, 치아, 면역 등 5가지 영양성분을 황금비율로 배합했다.

또한 이 제품은 치즈에 요구르트 파우더를 함유해 맛과 영양이 우수하고, 한층 부드럽게 만들어 어린이용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남양유업이 특허출원한 산소차단공법인 OPT공법(Oxidation Prevention Technology)과 FK(Freshness keeping)포장공법을 적용하여 산소와의 접촉을 최소화함으로써 치즈본연의 맛을 지켜냈다.

제품가격은 180g 용량에 4400원이다.

한편 남양유업은 올 초 국내 처음으로 아기치즈를 단계별로 세분화해 시장에 내놓았으며 이어 '이오'브랜드를 접목한 이번 '이오 어린이치즈'의 출시로 어린이 타겟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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