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파즈한라 6월 인사말 '안전하세요'


라파즈한라는 계열사인 라파즈한라시멘트와 한국라파즈석고보드에서 6월 한 달 동안 임직원 및 협력사와 그 가족, 고객들이 참여하는 '라파즈 안전 보건의 달'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안전 리더십'으로 9일 '안전 보건의 달(Health & Safety Month)' 선포를 시작으로 서울 사무소를 포함해 옥계, 당진, 울산, 포항, 여수, 광양 등 라파즈 코리아의 시멘트, 석고보드 7개 사업장에서 한 달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직원들은 동료에게 '안녕하세요' 대신 '안전하세요' 로 회사 내 인사를 대신하고, 옥계 공장 본관에는 상설 안전 교육장을 설치해 매일 직원들에게 안전관련 체험 및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온 비계(고소 안전관리) 전문가가 현장에서 이틀 간 교육을 진행하고 자격증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한 가족초청 안전 사생대회(옥계), 석고보드 지게차 경진대회 (울산), 용접 경진대회(옥계), 직원 자녀초청 비상대피 훈련(서울), 휠로더 안전운전 경진대회(광양), 금연 캠페인(광양, 포항) 등 다양한 안전프로그램도 각 공장별로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법인인 라파즈 코리아뿐만 아니라 전세계 라파즈 그룹의 70여개 지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경호 기자 gungh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