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솔비";$txt="";$size="510,683,0";$no="20090423194047619312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가수 솔비가 헤어진 연예인 남자친구에 대해 밝혀 눈길을 끈다.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게스트로 출연한 솔비는 얼마 전 녹화 현장에서 과거 헤어진 남자친구가 연예인이었다고 밝혔다.
이날 솔비가 밝힌 헤어진 전 남자친구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함께 출연한 김구라가 "나와 함께 프로그램도 같이 한 적 있다"고 말해 다른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솔비는 이 자리에서 최근 발표한 발라드곡 '벌 받을거야'에 전 남자친구와의 사연이 담겨있다며 "그때는 많이 사랑했다. 솔직히 밉진 않은데, 그 사람이 잘 되는 건 싫다"고 털어놨다.
헤어진 이유에 대해 그는 "사귀고 있는 도중 다른 사람과 바람을 피웠고, 심지어 연예인이었다"고 밝혀 다시 한 번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이경실은 "노래 제목을 '총 맞을 거야'라고 하지 그랬냐"고 말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 솔비의 해어진 남자친구 이야기는 오는 6일 방송된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