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게임즈 '데뷰' 세이클럽과 제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는 댄스게임 '데뷰(debut)'가 '세이클럽'과 제휴를 맺고 '장미꽃 10만 송이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이클럽' 홈페이지(www.sayclub.com)의 '데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한 사용자들에게 세이클럽의 인기 아이템인 '장미꽃'을 지급하는 것으로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측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데뷰'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선착순 3000명에게 장미꽃 10송이를 증정하고 이후 3레벨, 6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각각 장미꽃 30송이와 60송이를 게임 아이템과 함께 지급할 방침이다. 전체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장미꽃 1000 송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장미꽃은 '세이클럽'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세이상품권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의상 아이템과 신곡도 추가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여름시즌을 맞아 미니스커트, 탑 등 시원함을 살린 여성용 의상 80여 종과 가면, 장갑 등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 18종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debut.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