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법인고객 대상 부가세 환급서비스 시스템 제공
$pos="L";$title="";$txt="";$size="300,200,0";$no="200905270924155639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현대카드가 모든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부가세 정산 업무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켜줄 기업 통합 관리 시스템 '원클릭(One Click)'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따라 현대카드 법인 고객들은 부가세 환급서비스 등을 별도 비용 없이 제공받게 됐다. 모든 법인고객에 대해 부가세 환급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금까지 부가세 환급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정 법인카드 상품을 이용해야만 했다.
원클릭의 부가세 환급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인력 및 시간 소요를 대폭 절감할 수 있다. 원클릭은 과세자료 레이아웃 및 데이터를 100% 맞춤형으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원클릭의 통합 ERP(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은 전표·회계 업무 자동화를 통해 신속한 회계처리를 가능케 해준다. 예를 들어 수작업 전표 작업 시 일주일 이상 소요되는 대기업의 경우 원클릭을 이용하면 단 몇 초 만에 법인카드 거래 데이터를 모두 전송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법인 고객은 단순한 리워드나 프로모션보다, 법인카드의 효율적 관리를 통한 비용절감 효과를 더 원한다"며 "이런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스템을 직접 구축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