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경희, 스팀도 되고 진공도 되는 청소기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기존 제품보다 흡입력이 40% 증가해 더욱 빠른 청소가 가능한 스팀진공청소기 '한경희스팀진공 Power(모델명 : SV-620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살균스팀청소와 진공청소를 각각 또는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550W(와트) 모터를 사용해 흡입력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 순간분사식 히터로 스팀 예열 시간이 40초에 불과해 청소 준비시간이 짧아 빠른 청소가 가능하다.

또 흡입구와 본체가 일체형인 업라이트 방식이어서 사용과 보관이 편리하며, 기존 제품의 진공청소 먼지통과 스팀청소 물통, 패드 부착판 등을 개선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진공청소기 먼지통의 경우 기존 모델 대비 30% 정도 커져 청소시 먼지통을 자주 비워야 하는 불편함을 덜었고, 물통 역시 탈부착 방식의 반투명 물통을 채택해 잔수 확인 및 물 보충, 관리 등이 편리해 졌다.

또 헤드 밑에 있는 패드 부착판은 분리가 가능하도록 설계해 청소 후 헤드에 낀 먼지와 찌든 때를 제거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나종호 한경희생활과학 부사장은 "바쁜 일상 생활로 인해 가사활동 시간을 단축시켜줄 수 있는 컨버전스 가전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빠른 청소가 가능한 업그레이드형 스팀진공청소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강력한 살균 청소 기능에 흡입력까지 대폭 강화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희스팀진공 Power' 는 워셔블 헤파필터로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며 손쉽게 물 세척을 할 수 있어 반영구적이다. 꽃 문양의 세련된 디자인에 컬러는 레드, 블랙, 골드로 다양하며 가격은 17만8000원.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