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그룹, '햇밀맞이 그림·동시대회' 개최

SPC그룹은 전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햇밀맞이 우리밀 그림/동시 대회'를 개최한다.

SPC그룹 우리밀 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SPC그룹이 주관하고 해남군청이 주최하며, 농림수산식품부가 후원한다

그림과 동시 두 가지 부문에서 접수를 받으며, 주제는 '건강한 우리밀로 행복한 우리가족', '우리밀사랑, 자연사랑', '반가운 내 친구 햇밀' 세 가지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6월 30일까지 그림 또는 동시 원본을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접수처: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98-21번지 206호 SPC 햇밀맞이 어린이 그림/동시대회 사무국)

작품 심사는 '전라남도 예술인 총 연합(전남예총)'의 문인/미술 협회에서 맡았다. 수상자는 7월 초 우리밀사랑 홈페이지(www.lovewoorimil.com)를 통해 발표되며, 부문별로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상(대상), 해남군수상(금상) 각 1명을 비롯해 총 254명의 수상자에게 660만원상당의 문화상품권 및 상장이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밀사랑 홈페이지 '우리밀愛(www.lovewoorimil.com 또는 www.우리밀사랑.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화 문의 02)323-1219)

SPC그룹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 나갈 어린이들에게 우리밀의 중요성을 알리고 우리밀에 대한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SPC그룹은 우리밀 사업의 선도기업으로서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한 우리밀 알리기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지난 23일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전남 해남에 위치한 한아리 밀밭단지에서 '해남군수배 그림/동시 대회'를 개최했다. 밀사리와 탈곡기체험 등 다양한 우리밀 체험 이번트가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해남지역 약 24개 초등학교 학생 500여 명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