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업단신] 토즈, '투자사업설명회' 外

◆ 모임전문공간 '토즈'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즐거운빌딩 4층에서 투자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현재 전국 10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에 7개, 부산에 3개의 지점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토즈를 이용한 고객수는 64만명이 넘으며 온라인 회원가입자 수도 8만여명에 달한다. 올해부터 프랜차이즈 형태로 2010년까지 30개 지점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 'BBQ'가 생방송 음악 카페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신청곡과 간단한 사연을 핸드폰 문자를 통해 신청하면 BBQ-DJ가 사연과 함께 음악을 선곡해 전국의 BBQ카페에서 동시에 들려주는 것. 지난달 첫 서비스 이후 30~40건의 문자 건수는 최근 하루 100건으로 부쩍 늘어났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2시간 동안 8명의 DJ가 돌아가면서 진행하며 음악은 24시간 내내 방송된다. 사연 및 음악을 신청하고 싶은 고객은 1588-9282로 핸드폰 문자를 전송하면 된다.

◆ 레스펍 전문점 '치어스'가 6월14일까지 상반기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전국 147개 가맹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뉴 주문 후 설문지를 작성하고 카운터에 제출하면 응모가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100만원을 현금을 제공하고 2,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50만원, 10만원의 현금이 지급된다. 이밖에 치어스 외식상품권, 전속모델인 홍경민 친필 사인 CD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 발표일은 6월30일.

◆ 퓨전요리주점 '오꼬만'은 오는 26일 오후 5시 서울 양천구 신월동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불황기를 맞이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사계절 수익형 창업 업종전환, 리모델링 창업 등을 설명한다. 또 창업 트렌드 전망과 점포개발, 점포 계약시 유의사항 등도 소개한다. (02) 2694-2044

◆ 부대찌게전문점 '박가부대'는 6월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가족 세트 메뉴(세가족 메뉴, 네가족 메뉴)를 주문하면 웰빙 조미료 '원할머니 참맛'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소진 시까지) 원할머니 참맛은 원할머니보쌈과 박가부대를 운영하는 원앤원이 야심차게 내놓은 웰빙조미료로 L-글루타민산나트륨(MSG), 핵산, 산분해간장 등 8가지 화학 물질이 포함되지 않은 자연 재료 조미료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박가부대 홈페이지(www.parkga.co.kr)에 방문하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30명에게 박가부대 고객우대권 및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