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R";$title="";$txt="";$size="250,331,0";$no="200905211036081469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제일모직 여성복 구호(KUHO)는 21일 6번째 도네이션 티셔츠 '하트포아이(Heart for Eye)'를 출시했다.
1200매 한정해 판매하는 이 티셔츠는 판매 기금 전액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개안(開眼) 수술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하트를 주제로 다양한 질감을 나타내는 소재를 사용해 볼륨감을 주거나 단추로 하트 모양을 만들어 시각장애인들도 손으로 하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소재는 친환경 오가닉 소재로 제작해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없고 부드러워 편안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도네이션 티셔츠는 손으로도 직접 만져보고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이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앞으로 더 많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빛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프로젝트에는 정혜영과 션 부부, 가수 서인영, 모델 한혜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이 참여했다.
한편 제일모직은 이 캠페인을 통해 2006년부터 시각장애 어린이들 62명을 개안수술을 진행했다.
$pos="C";$title="";$txt="";$size="510,675,0";$no="2009052110360814693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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