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R";$title="";$txt="";$size="250,314,0";$no="200905111828438362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옥션이 최근 주력상품군으로 떠오르고 있는 생필품 등 '마트상품' 판매를 늘리기 위해 '할인' 카드를 빼들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옥션은 다음달 19일까지 6주간 생활형 카테고리 상품 최대 50% 할인을 비롯, 경품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할인 제품은 라면, 생수, 세제 등 대표적인 생필품 등 총 500여개이며, 여기에 추가로 할인 쿠폰 증정, 무료 배송 등이 서비스될 예정이다.
변광윤 옥션 마케팅실 이사는 "불황의 영향으로 생활형 카테고리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과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이에 대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며 "가장 가격에 민감한 30~40대 주부를 겨냥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