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벌라이프,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 출시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허벌라이프 회원 전용의 '허벌라이프 하이포인트 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카드는 모든 신한카드 가맹점에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5%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허벌라이프 제품 구매시 0.2% 추가 적립 및 무료배송 서비스가 지원되며, 매달 초 진행되는 허벌라이프 월드팀 미팅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는 무료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로는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상품권데스크에서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현대오일뱅크, 에쓰오일, G마켓, 옥션, CJ홈쇼핑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4대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놀이공원, 영화 온라인 예매, 주유, 미용실, 레스토랑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도 함께 지원된다.

처음 신한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은 허벌라이프 고객지원부서(전화 1588-7577)로 접수해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현재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신한카드 상담실(전화 1544-7000)로 전화하면 변경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