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이형철-사랑나누미";$txt="";$size="510,340,0";$no="200905111029383717925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재단법인 나눔실천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이형철이 지난 9일 재단법인 나눔실천재단과 사회적기업 ㈜온세일육팔오가 공동으로 주관한 '한마음 행사' 참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복나눔 사회공헌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진행된 '한마음 행사'는 장애인과 소외계층, ㈜온세일육팔오 임직원들이 함께 어울린 화합의 장으로, '사랑나누미' 홍보대사 이형철은 장애인들과 소외계층에게 희망의 꽃과 사랑의 도시락을 증정했고,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사랑 한아름 나누기 행사 프로그램에 참여해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형철은 이 자리에서 "5월이 가정의 달인 만큼 이번 행사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희망이 됐으면 한다. 이번 행사에서 증정한 희망의 꽃과 사랑의 도시락이 따뜻한 사랑을 기다려온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기를 바란다"며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앞으로 이형철은 소외계층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전반적인 활동을 지원하고 이들을 돕는 여러 가지 사회공헌 및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한마음 행사'는 ㈜온세일육팔오 임직원들과 사랑나누미 홍보대사 이형철의 자발적인 기획과 참여로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 실천에 적극 동참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pos="C";$title="이형철-사랑나누미";$txt="";$size="510,340,0";$no="200905111029383717925A_5.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한마음 행사'를 재단법인 나눔실천재단과 공동으로 주관한 ㈜온세일육팔오(대표이사 최한석)는 장애인들을 국내 최대 규모로 채용하는 모범적인 사회적기업 및 장애인 표준사업장으로서, 장애인들이 상담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1685 콜센터를 기반으로 대리운전, 퀵서비스, 꽃배달 등의 생활편의 서비스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한편 이형철은 SBS 수목드라마 '시티홀'(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에서 강직하면서도 청렴한 공무원 이정도 역을 맡아 차승원, 김선아, 추상미 등과 호흡을 맞추며 열연하고 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