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연중 4번째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대표 정종헌)이 연중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랑의 헌혈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창립 40주년을 맞아 종로구 본사와 평택 공장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혈액부족 사태를 해소하는데 일조하기 위해 열렸다. 행사가 끝난 후 매일유업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헌혈증을 모아 병상의 환우들을 위해 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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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에 참가한 신입사원 김은호 씨는 "그 동안 항상 받는 입장에 있었지만 이제는 사회에 진출해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지난 2003년 이후 매년 '사랑의 도시락 성금' 및 적십자 특별회비를 기부함은 물론, '희망 김장 나누기','사랑의 연탄나누기'등 임직원들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 이러한 점을 인정받아 지난해 10월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사회공헌 감사패를 수상한 바 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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