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K플라자, 우리가족 패션쇼 모델 데뷔

['5월 가정의 달' 선물고르기] - AK플라자


AK플라자 구로본점은 어린이날을 맞아 '엄마와 함께 하는 패션쇼'를 개최한다. 이번 패션쇼에는 구로본점 유아동 각 브랜드에서 선정한 엄마와 아이 50팀이 참석해 다양한 멋을 뽐낼 계획이다.

또 5월1일부터 5일까지 구로본점 동문에서는 '어린이 놀이동산'을 설치해 어린이들을 위한 에어바운스와 체험 놀이기구 등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5월1일, 2일, 3일, 5일에는 유아동 상품 구매고객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9~10일 이틀간 AK플라자배 '크아(크레이지 아케이드)왕 선발대회'를 열 예정이다.

AK플라자 수원점은 5월5일 '제7회 어린이날 그림그리기 대회'를 실시한다. 유치부(만 4세 이상의 유치원생)와 초등부(초등 1~6학년)로 나눠 진행하며 유치부 참가자는 크레파스로, 초등부 참가자는 수채물감으로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된다. 경기도문화의전당 사장상, 수원문화원장상, 수원애경역사 대표이사상 등 총 144명의 참가자에게 포상할 계획이다.

참가 희망자는 5월3일까지 AK플라자 홈페이지(www.akplaza.com)와 수원점 1층 정문데스크, 6층 문화아카데미를 통해 신청접수하면 된다. 한편 AK몰(www.akmall.com)은 5월19일까지 실직자녀 공부방 후원 캠페인을 펼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