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삼성전자";$txt="";$size="422,280,0";$no="200904271450141481167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삼성전자가 하우젠 버블 세탁기 주부 체험단 '하우젠 버블 마니아'의 체험 수기를 엮은 버블 백서 '오늘은 버블 하는 날'을 발간했다.
버블 백서 '오늘은 버블 하는 날'은 지난해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출시하며 선발한 '하우젠 버블 마니아' 주부 체험단 100명의 생생한 체험기를 엮은 책으로, 주부들이 추천하는 하우젠 버블 세탁기 활용법을 엄선해 실었다. 또한 세탁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인형 세탁법, 운동화 세탁법 등 유용한 세탁 노하우를 담았다.
하우젠 버블 세탁기 버블 백서는 주부들의 체험을 통해 버블워시, 에어워시, 다이아몬드 드럼, 볼밸런스 등 하우젠 버블 세탁기의 대표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했으며, 주부들이 체험단 활동을 하면서 개인 블로그에 올린 체험기와 사진을 그대로 사용해 현장감을 살렸다.
삼성전자는 버블 백서를 전국의 디지털프라자와 주요 가전 매장에 비치해 하우젠 버블 세탁기 노하우를 알려 나갈 예정이며, 삼성전자 A/S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27일부터 한 달간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cafe.naver.com/bubblemania2008)에 버블 세탁기 체험 수기를 올리는 고객들에게도 버블 백서를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버블 백서 두 번째 시리즈 제작에 참여할 ‘하우젠 버블 마니아’ 2기를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cafe.naver.com/bubblemania2008)를 통해 참가 문의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의 경험에서 나온 하우젠 버블 세탁기의 유용한 정보들을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버블 백서를 기획했다”며, “일반 고객들에게 제품 설명서 이상으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효과적인 안내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종성 기자 jsyoo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