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봄 여행 특집]하나투어

하나투어(www.hanatour.com)는 일본 벚꽃놀이와 중국 봄꽃놀이, 캐나다의 봄, 국내 벚꽃놀이를 시즌별 테마상품으로 추천했다.

국내 벚꽃놀이 명소로는 진해벚꽃(군항제), 쌍계사 십리벚꽃 등이 있다. 무슨 염원이 그리도 많아 채곡채곡 하늘닿은 돌탑을 쌓았을까. 말의 귀 모양을 닮았다는 마이산. 그리고 그 속에 자리잡은 돌탑 사찰 탑사는 신비와 전설로 가득하다.

4계절 각기 다른 모습으로 여행자의 발길을 끌지만 3km에 가까운 벚꽃터널이 화사한 정경을 연출하면서 4월 중하순 최고의 벚꽃명승지로 이름높다. 왕복열차비,현지연계차량비,입장료,여행자보험 포함해 성인은 1인당 5만4000원이고, 주말은 5만7000원이다.


쌍계사벚꽃과 하동-곡성 섬진강기행(1박2일) 상품은 한국의 봄 전형을 보여주는 섬진강변 따라 여행을 한다.곡성~순천~하동 지역을 여행하고 전용버스, 숙박비(모텔급), 식사비(3회), 입장료(천문대, 선암사, 최참판댁), 인솔자동행, 여행자보험을 포함해 12만9000원이다. 4월11일 출발한다.

하나투어는 일본 3대야경인 하코다테 야경을 감상하고 북해도 주요관광지 삿포로,오타루,도야 등을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중이다.

일본 국내에서도 유명한 온천마을 노보리벳츠, 로맨틱 운하의 도시 오타루, 이국적인 정취가 넘치는 축제의 도시 삿포로 등 북해도 핵심관광지와 일본에서도 유명한 전통온천욕,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다.

일정 중 2박호텔에서 일본전통 온천욕 체험을 할 수 있고, 게요리 특식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119만9000원. 4월 28일과 30일 출발한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