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무한걸스";$txt="";$size="510,311,0";$no="200903111830123379451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MBC에브리원 '무한걸스'가 정시아의 결혼식과 오승은의 출산 후 모습을 공개한다.
지난 7일 비공개로 치러졌던 연예인 커플 백도빈과 정시아의 결혼식이 '무한걸스'를 통해 최초로 방송되는 것. '무한걸스'는 결혼으로 인해 하차하게 된 정시아가 없는 첫 촬영분 중 정시아의 결혼식을 포함한 멤버들의 일상을 조명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여기서 송은이는 "정시아의 '무한걸스' 하차를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그녀의 영상을 준비했다"며 정시아의 결혼 당일 신부 화장을 하는 모습 등 결혼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여타 멤버들은 "그날 (정)시아가 너무 예뻤다",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또 이날 방송분에서는 지난 달 25일 예쁜 딸을 출산한 뒤 휴식 기간을 갖고 있는 오승은의 최근 모습도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13일 오후 11시5분.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