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아토스팀 체험단";$txt="";$size="350,650,0";$no="200903021359572001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6일까지 '굿바이 황사 체험단' 30명을 모집한다.
'굿바이 황사 체험단'은 '한경희 아기사랑 아토스팀(SI-5000)'의 사용기를 블로그에 올리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0~3세의 영,유아를 둔 주부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남양유업에서 운영하는 남양아이 파워슈머 홈페이지(http://namyangi.com/powsumer/)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파워슈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9일 발표된다.
활동이 우수한 3명에게는 ‘에이치케어’의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오앤(O&)'의 10만원 상당 유황팩과 히팅 뷰러 마스카라를 증정한다.
‘아기사랑 아토스팀’은 또한 ‘안티 아토 시스템(anti-Ato-system)'으로 생성되는 강력한 ‘아토 살균 스팀’으로 황사철에 증가해 아토피를 유발하는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해 아토피 등의 피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1.95cm 초슬림 헤드로 침대, 쇼파 밑 등 집안 구석구석 황사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