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440,585,0";$no="2009021711420706717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오는 27일까지 '한경희스팀다림 파워 슬림(모델명 HI-6000)'을 3주간 체험해볼 수 있는 주부 체험단 '스팀다림의 여왕' 30명을 모집한다.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신제품인 파워 슬림은 기존 제품 대비 3분의 1의 초소형 본체로 침대와 옷장 등 틈새 공간에서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 본체에 손잡이가 있고 받침대와 분리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해 사용 공간의 제약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팀다림의 여왕 주부 체험단은 남양유업에서 운영하는 남양아이 파워슈머(namyangi.com/powsumer/)에서 모집하며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주부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팀다림의 여왕에 선정된 고객들은 3주간 개인 블로그와 카페에 체험 미션기를 올리는 활동을 하게되며 체험 미션을 우수하게 수행한 3명에게는 국내 최초 아토피 예방 스팀청소기 '한경희 아기사랑 아토스팀'(13만9000원)을 증정한다.
최종 선발 결과는 이벤트 페이지 통해 다음달 2일 발표된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올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현재 40% 정도인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시장점유율을 6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