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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T옴니아, BMW와 프리미엄 마케팅 전개


삼성전자의 고급 스마트폰 T옴니아와 명품 자동차 브랜드 BMW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삼성전자는 작년 말 선보인 T옴니아(SCH-M490)가 BMW의 최상위 모델인 뉴 7시리즈에 기본 사양으로 포함된다고 12일 밝혔다.

BMW와의 공동 마케팅은 2007년 7월 'UCC폰(SCH-B750)', 작년 4월 '진보라 가로본능폰(SCH-W350)'에 이어 세 번째로, 뉴 7시리즈 운전자는 블루투스를 통해 핸즈프리 통화와 폰북 다운로드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 내 센터콘솔에 BMW 코리아가 자체 제작한 무선 충전기를 이용해 별도의
충전 어댑터나 젠더 없이도 T옴니아의 실시간 충전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품격과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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