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듀박스, 경제교육지도사 양성과정 선보여

에듀박스는 어린이와 청소년, 주부들에게 올바른 경제지식을 전달하는 경제교육지도사 양성과정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성공리더스협회와 한국대학생인재협회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경제교육지도사 양성과정은 최근의 경기침체로 인한 경제위기로 경제에 대한 올바른 학습과 이해가 필요하다는 인식에서 기획됐다고 에듀박스는 설명했다.

이번 과정은 내달 3일부터 3월12일까지 에듀박스 본사 평생교육원에서 주 2회, 3시간씩 진행되며, 효과적인 경제지식 전달을 위해 학습과 놀이로 결합된 에듀테인먼트 방식의 학습법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학생에서부터 일반인, 주부, 직장인 등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번 과정은 근로자수강지원금 과정으로 인증돼 직장인 수강생은 수업료의 절반을 지원받을 수 있다.

주요 강사로는 어린이경제신문 박원배 대표(경제교육학회이사), 박노성 어린이 경제연구소장(한국표준협회 금융자산관리사 강사) 등이 포함됐다.

과정 수료 후에는 학교 및 지방자치 단체, 시민단체 등에서 어린이, 청소년, 주부를 대상으로 경제교육을 진행하게 된다.

수강생에게는 영어학습사이트 에듀박스닷컴(edubox.com) 무료수강권을 제공한다.(문의 : 02-550-9205)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