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여진, '트렌드 리포트 필' MC하차…20일 마지막방송


[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최여진이 케이블채널 Mnet의 '트렌드 리포트 필(必) 시즌 2'(이하 '트렌드 리포트 필') MC에서 하차한다.

최여진은 2007년 10월 24일 방송을 시작해 1년 3개월 동안 '트렌드 리포트 필'을 진행해왔으며, 20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트렌드 리포트 필'을 떠나게 된 것.

그동안 하상백, 이윤정, 지미기, 백성현(빽가) 등과 방송을 이끈 최여진은 "프로그램을 하면서 오히려 내가 배운 게 많았다"며 마지막 방송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 프로그램을 시작하며 칭찬과 함께 질타도 많이 받았다. 그 모든 게 관심이라 생각하고 감사하다"며 "특히 좋은 필 식구들을 만나게 돼 너무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최여진은 소감을 이어가던 중 "이제 패션에 재미를 붙여가고 있는데"라며 끝내 눈물을 보였고, 녹화장의 분위기도 숙연해졌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그는 "짧았지만 돌아보니 참 많은 시간을 함께 했다. 시청자들에게 고맙고 필 식구들에게 감사한다. 조만간 좋은 드라마로 인사 드리겠다"고 인사했다.

최여진 외에 '트렌드 리포트 필'의 감초 역할을 했던 이윤정도 방송을 떠난다.

향후 MC 체제는 아직 미정이며 디자이너 하상백은 계속 출연한다.

최여진의 '트렌드 리포트 필' 마지막 방송은 2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부원 기자 lovekbw@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