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제약 ‘2023 호텔페어’ 참가...친환경 브랜드 비코드(b.chord) 신상품 고체치약 중점 소개

이선정 대표, “보다 많은 분들에게 고체치약 장점과 기능 알릴 것"

토탈 덴탈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성원제약(대표 이선정)이 8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D홀에서 개최되는 ‘2023 호텔페어(HOTEL FAIR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공간디자인·호스피탈리티·리테일 산업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공간디자인 페어(SPACE DESIGN FAIR 2023)’ 일환으로, ‘샵-리테일페어(SHOP-RETAIL FAIR)’와 동시 진행되는 ‘2023 호텔페어’는 호텔 개발 및 건축부터 운영상에 필요한 비품, 서비스, 솔루션 등에 이르기까지 호텔 산업 관련 신기술 및 제품 등을 소개하는 박람회로, 관련 업계 종사자 및 경영자 간 네트워킹 강화를 비롯해 최신 글로벌 호텔 산업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성원제약은 이번 박람회에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코드에코(b.chord eco) 고체치약을 비롯해 브랜드 주요 제품을 중점 소개할 예정이다. 성원제약이 보유한 국내 유일의 고체치약 특허(특허 제 10-127226호)를 기반으로 제작된 비코드에코 고체치약은 치약과 가글 형태로 사용 가능한 멀티 태블릿 치약으로, 입에 넣고 씹기만 하면 거품이 발생하여 칫솔질을 할 수 있는 원리로 제작됐다. 물에 희석하거나 열을 가하지 않는 건식 공법으로 만들어져 성분파괴가 없다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성원제약 이선정 대표는 “일반 페이스트 치약의 용기는 재활용이 되지 않고 매립하거나 소각을 진행해야 하지만, 비코드에코 고체치약은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용기 및 친환경 소재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환경보호에 효과적이다.”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고체치약의 장점과 순기능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