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 성남 지역 독거노인 500가구에 식재료 전달

지난 8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열린 '사랑의 한가위 희망 나눔' 행사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신현우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이덕은 센터장(왼쪽에서 여섯번째)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화에어로스페이스)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지난 8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사랑의 한가위 희망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가위를 맞아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자회사인 , 한화정밀기계 등 3개사가 공동으로 진행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날 행사를 통해 쌀과 간편식품 등이 포함된 식재료 세트를 성남지역 독거노인 500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한화정밀기계 임직원들과 성남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는 "올해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계신 어르신들께 한가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 나눔 행사와 명절 맞이 생필품 지원 등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