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플레이디, 국내 기업 해외 온라인 마케팅 지원

아마존코리아 마케팅 서비스 파트너사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 선정

사진=플레이디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 회사인 플레이디가 국내 기업의 해외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본격화한다고 29일 밝혔다.

플레이디는 최근 아마존 코리아의 마케팅 서비스 파트너사 및 수출 바우처 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아마존은 전세계 180여개 국가에서 3억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은 아마존을 통하면 지역 기업이 전세계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어 국내 셀러들의 관심도 높다. 플레이디는 아마존 코리아의 마케팅 서비스 파트너사로 국내 고객사의 아마존 입점부터 교육, 광고 캠페인 운영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레이디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수출 바우처 사업의 수행기관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플레이디는 기업·제품·브랜드의 해외 마케팅을 위한 홍보·광고 지원과 정보 조사 및 법무·세무·회계를 제외한 수출 관련 일반 컨설팅을 지원한다.

허욱헌 플레이디 대표는 “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최적화된 해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해외 마케팅 사업 영역을 점차 넓혀 플레이디의 기업가치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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