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진영·홍선영 자매 완벽 하모니…최고 시청률 26.9%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가 2주 연속 시청률 20%대를 넘으면서 시청률 상승세와 화제성을 동시에 잡았다. / 사진=SBS 제공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가 2주 연속 시청률 20%대를 넘으면서 시청률 상승세와 화제성을 동시에 잡았다.시청률 조사 기업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시청률 22.3%, 최고 시청률 26.9%(이하 수도권 가구시청률 2부 기준)로 3주 연속 상승세는 물론, 2주 연속 20%대 시청률로 국민 예능 입지를 굳혔다. 같은 시간대 방송한 MBC ‘내사랑 치유기’는 9.1%, K2 ‘개그콘서트’는 4.6%, tvN ‘나인룸’은 5.2%, JTBC ‘썰전’은 2.7%에 그쳐 ‘미우새’가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화제성을 주도하는 2049타깃 시청률도 9.0%로 주간 전체 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이 날, 시청률 26.9%까지 치솟게 만든 최고의 1분 주인공은 홍진영과 그의 친언니 홍선영, ‘홍자매’였다. 두 사람은 아침 첫 끼부터 배달 음식 삼겹살로 포식했다 특히, 진영은 고기를 좋아하는 언니에게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하자, 선영은 “다 아는 맛이긴 하지만 좋은 맛을 알기에 못 끊는 것이니라”라는 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또 “탄산 역시 고기를 먹을 때 숨을 쉬려고 먹는 것”이라고 덧붙였다.홍 자매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노래가 나올 때마다 완벽한 하모니로 화음을 선보여 귀호강을 시켜주었다. 특히, 선영의 수준급 화음과 가창력은 스튜디오도 들썩이게 만들었다. 결국, 마트를 가기 위한 차 안에서 흥이 폭발한 홍자매의 듀엣은 이날 26.9%까지 최고의 1분을 장식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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