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 데이트룩 입고 뮤지컬 '캣츠' 보러 가자'

'로엠X캣츠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브랜드 로엠은 뮤지컬 '캣츠'와 함께 협업 에디션을 오는 8일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협업 라인인 ‘로엠X캣츠 스페셜 에디션’은 로맨틱한 뮤지컬 데이트룩으로 코디할 수 있는 의류 8종, 잡화 5종으로 구성됐다.협업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총 100명에게 캣츠 내한 공연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매 후 상품택의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4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