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이벤트 진행

10일과 11일 양일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소개하는 다양한 서프라이즈 공연과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0~11일 양일간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만의 나이트로 전용 머신 탭과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 캐스케이딩 등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의 특징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무대장치와 공연, 특수효과 등을 준비했다.이 날 이벤트 에서는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만의 고급스러운 부드러움과 활력을 표현할 전문 댄스팀과 아카펠라 공연팀 등이 관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국 105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선착순 200명씩 이틀간 총 2000명의 고객에게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장 SNS 이벤트를 통해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 유리잔, 스타벅스 로고 머그,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나이트로 콜드 브루 BOGO(1+1)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총 2000명에게 증정한다.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서 정통 방식으로 콜드 브루에 질소를 주입한 후 바리스타가 전용 머신 탭에서 직접 뽑아서 얼음 없이 최적의 온도로 음료를 제공한다.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와 물결처럼 아래로 흘러내리는 캐스케이딩의 시각적인 특징부터 마실 때 부드러운 목 넘김과 입안에 여운이 남는 깊은 맛까지 새로운 아이스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