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주문…원하는 지점서 장착' 파인디지털 서비스 시작

온라인에서 제품 주문 후 원하는 시간과 지점 선택프리미엄 장착 서비스 개시…장착 후에도 케어 '고객 안심 서비스'[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인디지털이 온라인으로 블랙박스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 장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는 파인디지털이 작업 환경 및 장착 기술을 공식 인증한 전국 200여 개의 지점에서 전문가의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출장 장착이나 인증되지 않은 업체에서 제품 장착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출장 장착은 집이나 회사 주변 주차장에서 이뤄지고 제품 장착 후 출장 장착기사와 연락이 되지 않는 상황이 많다. 그러나 파인디지털의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는 안정적인 환경에서 장착이 진행되고 장착 후 문제 발생 시에도 즉각적인 조치가 가능하다. 장착점에 따라 장착 비용이 상이해 고객 입장에서는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되지 않을까 걱정하게 되는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런 고민 없이 블랙박스를 장착할 수 있다.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는 블랙박스 구매 페이지에서 옵션으로 추가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블랙박스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원하는 장착점을 지정, 제품을 받아 해당 장착점에 방문해 간편하게 제품을 장착하면 된다.이 서비스는 장착 후 서비스(A/S)를 보장한다. A/S가 필요한 경우 서비스를 받았던 지점으로 연락하면 응대를 받을 수 있다.한편 파인디지털은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을 통해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된 2만50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11번가에서 파인드라이브 2.0 제품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품가 15만원 할인 및 15%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현재 파인드라이브 2.0 제품에 한해 지원되며, 추후 보다 다양한 제품들에 적용이 확대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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