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 전격 출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 콘솔 게임 버금가는 액션성 압권, 실시간 전투 액션 ‘짜릿’- 서버 안정성과 게임성 검증 완료, 캐릭터의 조합과 조작감 뛰어나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스튜디오지나인(대표 정영훈)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사진=헝그리앱

차세대 모바일 액션 RPG를 지향하는 ‘히어로즈 제네시스’는 출시 전 두 차례의 사전 테스트를 거치면서 서버의 안정성과 게임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일반적인 액션 RPG와 달리 3인 영웅 조합 및 고대 병기 탑승 시스템 등으로 능동적 재미를 극대화했고, 수준급의 조작감을 비롯해 캐릭터들과 적 몬스터 간의 상성, 캐릭터 간의 조합 요소를 통해 게임의 만족도를 높였다.

사진=헝그리앱

단순한 수집과 성장뿐 아니라 플레이어의 개입이 전투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언리얼4 엔진만이 보여 줄 수 있는 뛰어난 그래픽으로 박력 있는 캐릭터와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액션을 스마트폰에서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사진=헝그리앱

아울러 충무로 괴물신인으로 불리며 영화 판도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배우 김주현을 광고 모델로 선정, CF 영상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는 등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다.한편, 모비릭스는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 카페(https://goo.gl/1uju9r)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에서는 ‘젬’, ‘골드’, ’고급 소환권’ 등과 교환 가능한 스페셜 쿠폰을 무료로 지급 중이다.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룸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