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신한은행은 20대 고객 전용 브랜드 ‘신한 S20’ 홈페이지의 지난해 연간 누적 방문고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오는 15일까지 S20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등록한 고객 중 300명을 뽑아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식사패키지를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S20을 찾는 20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5년 방문고객 50만명에서 1년만에 2배 이상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20대 고객을 위해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한편 신한은행은 2011년 ‘신한 S20’ 브랜드를 출시한 이후 20대 청춘들을 위해 ▲시험기간 간식을 제공하는 ‘간식학 개론’ ▲취업과 진로를 멘토링하는 ‘신한은행 잡(JOB) 콘서트’ ▲20대를 위한 연말 불금 파티 ‘S20, 클럽 옥타곤에서 놀자’ 등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꾸준히 열고 있다.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