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프리우스 고객 대상 영화 관람 이벤트 진행

'프리우스 피플' 대상 '스마트 하이브리드 피플 데이:시네마 나이트' 실시 최근 개봉된 화제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 관람과 감사 이벤트[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토요타가 지구환경에 공헌한 국내 프리우스 피플을 위한 연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토요타는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프리우스를 구입한 후 3년 이상 운행하고 있는 프리우스 고객 500명과 동반 1인 포함한 총 1000명의 '프리우스 피플'을 최근 개봉된 화제작 '라라랜드'를 관람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피플 데이:시네마 나이트(이하 시네마 나이트)'에 초청한다고 26일 밝혔다. 라라랜드는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지컬 영화다. 시네마 나이트는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부터 전국 9개 개봉관에서 일제히 시작된다. 상영에 앞서 토요타 전국 딜러에서 준비한 간단한 감사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입장 시 간단한 음료와 간식도 제공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하이브리드의 대명사 프리우스 구매를 통해 친환경 에코 드라이빙을 실천하고 있는 국내 프리우스 피플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