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레디큐' 누적판매 600만병 돌파 기념 이벤트

'박나래가 확 쏜다' 20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한독이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 누적판매량 600만병 돌파를 기념해 해외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총 2000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는 ‘박나래보다 내가 더 잘해’, `주간 퀴즈 이벤트’, `레디큐가 좋아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레디큐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약 600여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박나래보다 내가 더 잘해’ 이벤트는 ‘레디큐’ 광고 속 박나래의 춤을 따라 추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 이벤트다. 개인 SNS에 올린 영상의 링크를 ‘레디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동영상 링크를 남긴 전원에게 ‘레디큐 드링크’를 제공하며 최우수 작품 2명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주간 퀴즈 이벤트’는 박나래 광고 영상이 업로드될 때마다 열리는 이벤트로 영상을 본 뒤 퀴즈의 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매주 60명에게 ‘레디큐 드링크’, ‘레디큐-츄’를 비롯해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레디큐가 좋아요’ 이벤트는 ‘레디큐’ 페이스북의 좋아요 수가 7만, 8만, 9만 개를 돌파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각각 60명, 60명, 10명에게 ‘레디큐 드링크’, ‘레디큐-츄’,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박미숙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이사는 “’레디큐’가 2014년 출시 이후 600만 병 판매를 달성하며 단기간에 숙취해소 업계의 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성원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런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와 함께 숙취 걱정 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레디큐’는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새콤달콤한 열대 과일과 망고 맛으로 돌풍을 일으킨 제품이다.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과 '헛개'를 함유하고 있어 흡수가 잘되고 숙취 해소에 효과적이다. ‘레디큐’는 음료 형태의 ‘레디큐 드링크’와 젤리 형태의 ‘레디큐-츄’ 2종이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