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엔젤스·서울투자파트너스, 세일 정보 앱 '써프라이즈'에 투자

써프라이즈, 500여개 브랜드 할인정보·신제품 소식 제공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본엔젤스파트너스가 서울투자파트너스와 세일 정보 플랫폼 '써프라이즈' 운영사 엠버스에 8억원을 투자했다고 7일 밝혔다.엠버스의 '써프라이즈'는 지난 2014년 3월부터 500여개 뷰티·패션·푸드 브랜드의 세일·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난 8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써프라이즈에서는 관심 브랜드를 선택해 저장해두면 지속적으로 할인, 신제품 출시, 사용 후기 등의 정보를 구독할 수 있다. 단순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유용한 자체 제작 컨텐츠들도 확인할 수 있다.엠버스는 다양한 세일 정보들이 파편화된 채널을 통해 스팸 형태로 발송되면서 정작 소비자들이 관심있는 브랜드들의 할인 정보를 통합적으로 얻기 힘들다는 점에 착안해 써프라이즈를 개발했다.전태연 본엔젤스 파트너는 “써프라이즈는 고객과의 최적화된 접점을 찾으려는 패션/뷰티 브랜드 실무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며 "커머스 서비스에 대한 비전을 기반으로 내실 있게 회사를 성장시키고 있는 팀의 인내력과 실행력이 돋보였다"고 말했다.주시현 엠버스 대표는 "향후 써프라이즈를 통해서만 제공되는 유수 브랜드들의 할인 기회 등 독점적인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소비자와 공급자 모두에게 최적의 쇼핑 유통 채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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