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12일 안현식 NHN엔터테인먼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2016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페이코의 마케팅 비용은 지난 1분기와 2분기 모두 50억원 정도"라며 "3분기에도 이 기조는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이어 "페이코 사용자와 가맹점 데이터로 광고에 대한 실험 꾸준히 하면서 장기적으로 마케팅 펼칠 것"이라며 "3분기 TV광고가 계획돼있지만 기존 마케팅 비용과는 별도로 책정될 것"이라고 말했다.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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