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리얼코코넛 밀크', 출시 3개월 만에 누적판매 100만개 돌파

온라인 이벤트 및 편의점 행사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정식품은 야자나무 열매인 코코넛을 통째로 넣어 만든 '리얼코코넛 밀크'가 지난 4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리얼코코넛 밀크'는 여성들 사이에서 다이어트와 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열대과일 코코넛의 과육과 과즙을 통째로 넣은 제품으로, 코코넛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에 면역력 강화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라우르산' 성분까지 더해져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특히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에 정식품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1일까지 8일간 ‘리얼코코넛 밀크’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품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와 정식품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내가 좋아하는 리얼코코넛 밀크 디저트 고르기’ 이벤트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리얼코코넛 밀크’를 증정 할 예정이다. 이동호 정식품 팀장은 "새로운 과일인 코코넛에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과 트렌드를 적절히 접목시킨 점이 '리얼코코넛 밀크'의 인기요인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한 발 앞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