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의 세련된 이미지와 '아재버거'의 프리미엄 이미지 부합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배우 이진욱이 롯데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아재(AZ)버거'의 모델로 발탁됐다.8일 롯데리아는 38년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내놓은 아재버거의 모델로 배우 이진욱을 내세우고, 신규 TV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고에 등장하는 이진욱은 고급 세단 승용차를 운전하며 ‘앞서간다는건 어떤 의미일까’라는 의문에 ‘클래스가 다른거지’라고 답을 한다. 이어 '촉촉하게 한단, 정통으로 두단, 풍미로 세단, 럭셔리 세단 버거'라는 광고 문구로 신제품 아재버거만의 차별화된 원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씨즐 영상을 선보인다.롯데리아 아재버거는 번과 패티의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저온에서 12시간 발효한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리오쉬번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호주 청정우로 만들어 육즙이 가득한 빅사이즈 순 쇠고기 패티는 정통버거 신제품이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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