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결혼, 즐거운 가정, 건강한 사회’ 온라인 캠페인 전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미혼남녀의 혼인 기피 현상을 완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행복한 결혼, 즐거운 가정, 건강한 사회’ 슬로건의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대명위드원이 전개하는 온라인 캠페인은 ‘결혼’을 통해 즐거운 가정, 건강한 사회 문화를 조성할 수 있다는 의미를 전파하고, 더불어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저출산, 고령화 인구 증가에 대해 미혼남녀의 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이번 캠페인은 슬로건의 의미를 지속적으로 알리고자 각 항목별 문구를 적용한 이벤트를 통해 전개된다. ‘행복한 결혼’의 콘셉트에 맞춘 ‘결혼 다짐’ 설문 이벤트를 시작으로 ‘가족 사진 공모전’, ‘결혼 다짐 서약서’ 작성 등으로 약 두 달 간 순차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이용권,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온라인 캠페인 및 설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명위드원 공식 페이스북 채널 (www.facebook.com/dm.witho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1588-3883으로 문의 하면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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