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힙시트, 2015 아시아 TOP 브랜드대상 수상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가 지난 23일 '2015 아시아TOP브랜드대상' 에서 임신출산·유아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특히 페도라가 새로 출시하는 힙시트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아 힙시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페도라 힙시트는 초경량힙시트로 COCO, POPO 두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을 결합해 아기와 부모가 안정된 자세로 서로의 교감을 형성 할 수 있는 안전성이 강조됐다. 친환경소재를 사용하고 허리에 가중되는 무게를 분산시켜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감이 없는 실용적인기능을 갖췄다. 엉덩이 부분의 패드가 아기와 부모 모두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미끄럼을 방지해주고 아기가 부모의 품에 안전하게 밀착되도록 도와준다.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페도라힙시트는 해외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해 제작된 제품으로 중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에서 먼저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국내에는 올해 국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맞춤형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도라는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컨셉으로 전세계 10개국 진출에 성공한 국내 토종 브랜드다. 이란, 두바이 수출 계약 성공에 이어 연내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지난 8월에는 방송인 이휘재에 이어 개그맨 조윤호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쓰리모션(Three motion) 캠페인을 진행, 간편하고 안전한 카시트장착법으로카시트 장착에 대한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다.기타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prebebe.co.kr, //www.fedora.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