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키스 더 스타일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1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뉴욕의 대표 팝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키스 헤링(Keith Haring)의 협업 쇼퍼백 및 파우치 세트로 교환할 수 있는 '키스 더 스타일(Kiss The Style)' 캠페인을 진행한다.아모레퍼시픽은 그간 주목받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모레퍼시픽 모든 브랜드의 제품 구매시 적립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고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전용 제품 캠페인을 선보여 왔다. 올해 뷰티포인트의 고객은 1만2000포인트로 '키스 헤링 콜라보레이션 쇼퍼백과 파우치' 세트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헤라·라네즈의 백화점 매장, 마트, 아리따움, 오설록 티하우스와 오설록 몰 및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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